Sunday, August 16, 2009

Famouse Best Friend Name Super Junior K.R.Y [audio + romanized lyrics + translation]

MLXC

[Yesung]
Taeyangi jigo, georie bami dagawa, saeropge taeeona dosineun kkum naui. [Kyuhyun] Meolli eodumi kkalligo,
soksagim deullilttae Bame, IJE
jameseo kkaeeona, kkumeul Chaja tteonaji, oneul nugul mannalji?, eotteoniri saenggilji?, unmyeongege matginchae, Bame georil hemaeji. [Yesung] I bameul noraehae, neon imi nal tteonabeoryeotjiman, Naneun jigeum oeropji anha, Naneun jigeum seulpeuji anha, neo EOPS ibama
chinguyeo,
suljaneul nopge buditchyeo geonbae, Sarangi nal tteonabeoryeodo , Yeogi naege chinguyeo nama edo, neoneun yeogi naege namgetji yeongwonhi. Translated Lyrics
[Yesung] The sun comes, The night Approaches at a distance, I am newly reborn in my dream. [Kyuhyun] Spread out far away, In the night I whisper and you will hear it Almost, Now I'm awake from my sleep, I look for my dream and it Does not leave , Today, Who Will I Meet?, What kind of day will it be?, In fate, it is this long, In the night, I dont wander. [Yesung]
This night sings, But You Have Already

left on this day,

lalalalalalaaaalalaaaa, Sing together,
The love will make the day pass,

You here with me, forever.  

Come, my friend,

lalalalalalaaaalalaaaa,
Sing together,

The love will make the day pass,
You here with me, forever.  
I know this is not a new song, but I love it! It's soo stiky!
♥.

♥ Kyyaaaa I Love Super Junior!!!


Xoxo's






Stéph
Arigatou!






0 comments:

Post a Comment